스포츠월드

검색

[단독] 송가인, KBS 새 예능 ‘악인전’ 출연…예능대세 면모 선보일까

입력 : 2020-03-29 11:32:49 수정 : 2020-03-29 12:00: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예능 대세로 떠오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새 음악 관련 예능프로그램에 출격해 재능을 발휘한다. 

 

29일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송가인은 오는 4월 25일 첫 방송 되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악인전’에 출연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대중음악계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음악인을 찾아가 그의 음악과 인생 철학을 배우며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실현시키는 버라이어티로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 방송인 이상민이 MC를 맡게 되며 ‘1박2일’을 통해 얼굴이 알려진 주종현 PD가 연출을 담당한다. 수일 내 첫 촬영에 돌입할 계획. 이에 송가인이 무엇을 배우게 될지 또 어떤 프로젝트를 완성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미스트롯 송가인 사진=김두홍 기자 kimdh@sportsworldi.com 2019.05.15.

 

송가인은 2018년 TV조선 경연프로그램 ‘미스트롯’을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라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이후 전국 팔도의 트로트 무대를 휩쓸고 있는 데 이어 최근에는 각 채널의 간판 예능까지 섭렵하고 있다. KBS ‘불후의 명곡’ ‘해피투게더’ SBS ‘미운 우리 새끼’ ‘맛남의 광장’ MBC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JTBC ‘한끼줍쇼’ 등을 누비며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사진=스포츠월드 DB

<스포츠월드>

가장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한소희, 촬영장에서도 빛나는 외모
  • 한소희, 촬영장에서도 빛나는 외모
  • 시크릿넘버 데니스
  • 정소민 '깜찍한 손인사'
  • 제니, 침대 위 ‘셀프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