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브리온스포츠, LG 박용택 은퇴 기념 ‘더 레전드’ 한정 발매

입력 : 2020-10-17 14:51:36 수정 : 2020-10-17 14:51: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야구 용품 전문 유통사인 브리온스포츠가 출전 경기마다 본인의 기록은 물론 KBO 최다 안타 기록을 경신하며 한국 야구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레전드 박용택의 은퇴를 기념하는 야구화 ‘더 레전드(The LeGend)’의 한정 발매를 공개했다.

 

 야구화 ‘더 레전드’는 지난 9월 29일 롯데와의 경기에서 처음 착용한 제품이다. 박용택의 역사적인 2500안타와 함께 했으며 이후 현역 마지막 경기까지 착용하게 될 야구화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또한 박용택이 직접 참여한 야구화 디자인에는 지난 19년간 원클럽맨으로 선수 생활을 이어온 팀과 팬들을 향한 사랑이 그대로 드러나있다. 신발의 전체적인 컬러를 화이트, 블랙, 레드로 한정 사용하고 스트라이프 패턴을 추가해 팀의 컬러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또한 박용택의 소장용 제품을 제외하고 선수의 통산 프로 경력 햇수를 기념하는 19세트가 발매되어 팬들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세트에는 박용택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야구화 한 켤레와  아크릴 케이스, 은퇴기념 명판이 포함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은퇴기념 한정판 야구화의 발매의 기획, 제작, 판매를 맡고 있는 임우택 브리온스포츠 대표는 “한국야구의 레전드이자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선수의 은퇴에 의미 있는 일을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박용택 선수와 같이 실력, 야구에 대한 열정, 팀에 대한 사랑을 두루 갖춘 선수들이 리그에서 활약해 한국야구가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품 구매자의 선모집은 야구용품 전문 판매 스토어 ‘김감독닷컴’에서 한정판 제품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판매하는 래플(raffle)방식으로 진행된다. 구매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브리온스포츠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ymin@sportsworldi.com 사진=브리온스포츠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