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녀시대 태연, 새 음원 발표 앞두고...코스모폴리탄 단독 화보 공개

입력 : 2021-06-17 10:46:21 수정 : 2021-06-17 11:05: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 새 음원 발표를 준비 중인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2021년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날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지닌 아티스트 청량감 넘치는 여름’을 주제로 촬영에 임한 태연은 “오랜만에 찍은 화보인데 내 안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 기억에 남는 화보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태연은 또한 “의도치 않게 혼자만의 시간이 길어졌다”며 “그간 집에서 일기를 쓰며 스스로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진솔한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처음 솔로로 데뷔했을 땐 어떤 색깔을 보여줘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이젠 스스로를 돌아볼 마음의 여유가 생겼다. 이제야 내가 어떤 사람인지 조금 알 것 같은 기분”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사람들에게 비타민처럼 힘이 되는 노래를 들려주고 싶다. 이왕이면 밝은 노래면 좋겠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 중인 태연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출연진과의 끈끈한 케미를 자랑하며 타고난 예능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그는 “’놀토’에 출연하게 된 것은 내 인생의 행운”이라며 “멤버들이 다 너무 좋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런 게 동료구나’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태연이 커버를 장식한 <코스모폴리탄> 2021년 7월호는 2021년 22일부터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yhkim@sportsworldi.com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김지원 '과즙미 팡팡'
  • 김지원 '과즙미 팡팡'
  • 한예슬, 강렬한 레드립으로 여신 포스
  • 블랙핑크 지수 '청순함 200%'
  • 태연, 미모도 열일 중…청량+섹시美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