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씨리얼, 13일 '엠카'로 데뷔 신고식

입력 : 2011-10-13 10:07:07 수정 : 2011-10-13 10:07: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화제의 신인 그룹 씨리얼(C-REAL)이 데뷔 무대를 갖는다.

 씨리얼은 13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No No No No No’로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국내 톱 프로듀서들이 총출동한 씨리얼의 데뷔 앨범 '라운드원(Round 1)'은 수록곡 전체가 타이틀곡 같은 완성도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고의 인기 그룹 엠블랙 천둥이 뮤직비디오 남자배우로 출연하는 등 신인 가수가 누리기 힘든 든든하고 화려한 지원사격을 받고 있다.

 특히, 데뷔곡 ‘No No No No No’의 티저가 소녀시대,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쟁쟁한 선배 아이돌 그룹을 재치고 포털 음악 사이트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5명의 10대 소녀로 구성된 씨리얼은 그동안 준비해 온 그들의 진짜 실력을 선보이며 인상적인 무대로 시청자과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씨리얼은 타이틀곡 ‘No No No No No’로 앨범 출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차트 5위에 오르는 등 데뷔 전부터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