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유, 유튜브 채널 통해 프랑스 파리 맛집 탐방

입력 : 2020-03-29 14:40:53 수정 : 2020-03-29 18:08: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소유가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를 통해 가감 없는 일상 공개에 나서 화제다.

 

소유는 최근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에서 “베트남보다 더 맛있다는 파리 쌀국수 맛집은 인생 맛집으로 인정!”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소유는 “건물들도 예쁘고 커플들도 많아서 결혼하면 와야지 생각했는데 지금은 파리가 너무 좋다”며 파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짧지만 강렬한 여행으로 솔직 담백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에펠탑과 오르세 미술관 등 아름다운 파리를 배경으로 거침없이 발걸음을 옮긴 소유는 계단에서 영화 ‘조커’의 한 장면을 따라하며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베트남보다 더 맛있다는 파리 쌀국수 맛집에서 ‘진실의 미간’과 ‘따봉’을 연이어 보여주며 몸짓으로 맛있음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파리의 한 공방에서 팔찌와 반지를 직접 만들어 여행을 추억하는 소중한 시간도 함께 가지며 소소하지만 따뜻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최근 소유는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에 스위스 여행을 담은 브이로그를 오픈, 유튜버에 도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웃픈’ 융프라우 인증샷부터 하늘을 나는 패러글라이딩에 직접 도전한 감동적인 순간까지 자신의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그만의 유쾌한 에너지와 이전에는 보지 못한 숨겨진 면모를 모두 발산했다. 이후에는 어떤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솔로 앨범 ‘기우는 밤’과 ‘까만 밤’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 성장한 소유는 각종 인기 드라마 OST와 유명 아티스트들과 콜라보 참여,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 출연,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때빼고 광내고’로 연기 도전에 이어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