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할많하않’이라는 권민아, 계약 해지 소식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입력 : 2020-09-27 15:36:03 수정 : 2020-09-27 18:14: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27)가 소속사 우리액터스와 계약 해지 후 팬들에게 “기다려달라”며 당부의 글을 남겼다.

 

우리액터스는 지난 26일 “우리액터스와 권민아 배우의 계약이 종료됐다. 쉬면서 좀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 배우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됐다”고 알렸다.

 

이어 “다만 새로운 터를 찾고 활동을 개시하기 전까지 회사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조건 없이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권민아 역시 최근 팬카페에 글을 올리며 우리액터스와 계약 해지 사실을 전달했다.

 

그는 “우리액터스와 나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며 “여러 가지 궁금하신 것들도 있으실 테고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했다.

 

권민아는 지난해 5월 그룹 AOA를 탈퇴하고 배우로 전향했다. 올해 7월에는 그룹 시절 AOA 멤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후 지민은 팀 탈퇴와 연예계 활동 중단을 선언한 상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