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방탄소년단 진, RM·뷔 입대 배웅…“조심히 다녀와 내 새끼들”

입력 : 2023-12-11 15:35:59 수정 : 2023-12-11 16:21: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멤버들을 배웅했다.

 

11일 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병장 상병(휴가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휴가를 나온 그의 모습. 진은 제이홉과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며 근황을 전했다.

 

또한 진은 이날 입대한 RM과 뷔를 만나며 배웅, “다치지 말고 조심히다녀와 내 새끼들”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RM과 뷔는 11일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 18개월간 육군 현역병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특히 뷔는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SDT)에 지원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불어 12일에는 동반 입대하는 정국과 지민은 현재 진이 조교로 복무하고 있는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할 예정이다. 네 멤버의 전역 예정일은 2025년 6월이다.

 

앞서 12월 진이, 올해 4월 제이홉이 각각 입대해 서로 다른 사단 산하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하고 있다. 슈가는 지난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 근무를 시작했다.

 

한편 오는 20일에는 방탄소년단의 지난 10년의 여정을 다룬 다큐멘터리 시리즈인 ‘BTS Monuments: Beyond The Star’가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