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럭셔리 골프장 세이지우드 CC 홍천이 청정 여름 라운드를 테마로 1박 2일 18홀 골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호텔에 따르면 해발 765m에 위치한 세이지우드 홍천은 한여름에도 30도를 넘는 날이 단 7일밖에 되지 않아 여름 골프 명소로 알려져 있다.
총 3개의 27H 코스(드림, 비전, 챌린지)는 잭 니클라우스 디자인팀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코스 관리에만 연간 40억 원의 비용이 투입되어 높은 그린 퀄리티를 자랑한다. 세이지우드 CC 홍천은 티 오프 간격이 주중 9분, 주말 8분으로 설정되어 있어 원활한 라운딩이 가능하며 최고급 회원제 골프장과 유사한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이번 여름 시즌 골프 패키지는 더위를 피해 청량한 기온 속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식’을 컨셉으로 마련되었으며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1박2일 18H 청정 라운드, 세이지우드 호텔 홍천 객실 1박,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조식, 스타트 하우스 제철 수박과 生맥주 그리고 웰컴 기프트로 준비되어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럭셔리 숙박 시설인 세이지우드 호텔 홍천은 2022년도에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5성 호텔 등급을 획득하여 그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웰니스 시설(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인피니티 풀의 시그니쳐 뷰는 푸른 하늘과 끝없이 펼쳐지는 쇠뿔 산의 자연 풍광을 한눈에 담고 있다는 것이 호텔 측 설명이다.
세이지우드 CC 홍천 관계자는 "세이지우드라는 이름의 뜻은 '현인들의 숲속 별장'을 의미하며, 워런 버핏의 별명인 '오마하의 현인'에서 영감을 받아 명명됐다. 그 이름처럼 세이지우드 CC 홍천은 골퍼들에게 자연 속에서의 평온한 휴식과 도전적인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여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최상의 골프 환경에서 ‘완벽한 휴식’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여름 시즌 1박 2일 18홀 골프 패키지는 2024년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예약은 세이지우드 CC 홍천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