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호텔인홈, 2025 호텔페어서 명품 어메니티부터 프리미엄 가전까지 선봬

입력 : 2025-02-12 17:25:22 수정 : 2025-02-12 17:25: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호텔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호텔인홈’이 오는 14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C-01)에서 열리는 2025 호텔페어에 참가, 명품 브랜드 어메니티부터 럭셔리 객실 비품 및 객실용 프리미엄 가전 등을 소개한다.

 

호텔인홈은 이번 2025 호텔페어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어메니티 ‘딥디크’, ‘산타마리아노벨라’, ‘에르메스’ 등 국내에서도 5성급 호텔에만 입점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의 어메니티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객실 비품 중의 럭셔리 브랜드 ‘팔라티노’,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다이슨’ 등과 함께 전시를 찾았다.

배인주 ㈜티앤아이 대표는 “2025 호텔페어 참가를 통해 어메니티 공급 외에도 다이슨과 같은 프리미엄 가전 제품 공급을 통해 더욱 호텔 공급에 대한 제품을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텔인홈은 호텔 업계에서 약 20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호텔 전문 어메니티 전문 제조 및 유통 기업 ㈜티앤아이가 운영하는 온라인 호텔용품 브랜드이다.

 

호텔인홈은 소비자들이 호텔에서 사용하던 제품을 호텔 밖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 만나는 특급호텔 용품’이라는 콘셉트로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몰튼브라운’, ‘딥디크’뿐 아니라, 자사 브랜드 ‘알로알로’ 마우스워시와 치약, ‘뻬르따마’ 제지류 등을 보유하고 있다.

 

㈜티앤아이는 이와 함께 국내 기능성 베개 1위브랜드 ‘가누다’와 메모리폼 침대전문브랜드 ‘까르마’를 운영하면서 해외 약 10여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