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드래곤, 댄서들에 ‘88억 반지 브랜드’ 선물 플렉스…현장 난리 났다

입력 : 2025-07-28 16:09:08 수정 : 2025-07-28 16:50: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지드래곤 SNS

가수 지드래곤이 월드투어 공연 중 함께 무대를 꾸민 댄서들에게 명품 선물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27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SNS에 특별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드래곤은 댄서들 사이에서 주얼리 선물을 나눠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고, 해당 장면은 명품 시계 브랜드 제이콥앤코(Jacob & Co)의 공식 계정에도 소개되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I♥GD’라고 적힌 민소매를 입고 등장해 시종일관 미소를 지으며 함께 고생한 팀원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했다. 

 

특히 선물로 주어진 브랜드는 2023년 지드래곤이 88억 원대 반지를 착용해 큰 화제를 모았던 바로 그 회사였다. 

 

지드래곤은 현재 해당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3월에는 지드래곤의 이름을 딴 한정판 시계 ‘아스트로노미아 GD 워치’가 공개됐고 전 세계 단 8점만 제작돼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시계는 국내에 단 3점만 유통됐으며 가격은 무려 약 16억 원으로 알려졌다.

 

이번 선물 장면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연 직후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며 지드래곤은 앞서 서울, 도쿄, 오사카, 마카오, 시드니 등에서 글로벌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