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 라이(LIE) 패션쇼에 하지원 배우가 설립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파우치24’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2025 F/W 서울패션위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라이 패션쇼는 2월 7일 오후 6시 30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http://img.sportsworldi.com/content/image/2025/02/12/20250212506030.jpg)
특히 라이(LIE) 패션쇼에는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창립자로서 행사에 함께한 하지원 대표가 직접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파우치24 관계자는 "이번 협찬을 통해 파우치24는 런웨이에 오른 모델들과 패션쇼를 찾은 VIP 셀럽들에게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퀸즈밤(Queen’s Balm)’을 제공했다. 하지원 대표는 패션쇼 백스테이지를 직접 방문해 모델들에게 제품을 직접 전달하며, 피부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파우치24와 라이(LIE)는 함께 한정판 굿즈(파우치, 스카프 등)를 제작했다. 이 특별한 굿즈는 일부 VIP 게스트들에게만 제공되며, 패션과 뷰티의 만남을 상징하는 아이템으로 주목받았다.
하지원 대표는 “20여 년간 카메라 앞에서 활동하며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많았다. ‘퀸즈밤’은 그런 고민에서 탄생한 제품으로, 이번 패션쇼를 통해 더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어 뜻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http://img.sportsworldi.com/content/image/2025/02/12/20250212506029.jpg)
퀸즈밤은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 보습력을 극대화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 베이스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 좋으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하지원 대표는 오는 2월 16일 밤 9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에 출연해 ‘동안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 사이에서 퀸즈밤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