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브라이언, 기부 강요에 분노 "산불 성금 전달 비공개로 했는데 DM 와"

입력 : 2025-04-25 22:14:13 수정 : 2025-04-26 00:47:0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뉴시스

가수 브라이언이 기부 강요 문화에 대해 소신 발언을 전했다.

 

4월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브라이언과 소녀시대 효연이 ‘하지마!’ 코너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DJ 빽가와 함께 기부에 대한 이야기가 오가며 현실적인 고민이 이어졌다.

 

브라이언은 “기부를 많이 한다. 다만 조용히 하는 걸 좋아해서 공개하지 않을 뿐”이라며 “그런데 어떤 분이 ‘얼마 했냐’고 따지더라. 공개를 안 했을 뿐인데 그런 질문이 당황스러웠다”고 밝혔다.

 

이어 “산불 기부도 조용히 했는데 DM이 왔다. ‘기부 안 하세요?’, ‘왜 공개 안 하세요?’라더라. 이미 했는데 왜 나를 혼내는지 모르겠다. 본인들은 안 하면서” 라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브라이언은 “안 했으면서 왜 우리한테 강요하냐”며 “기부는 마음으로 하는 건데 보여주기식으로 해야 하는 분위기가 씁쓸하다”고 덧붙였다.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